심신단련/삼락회 산행

제213회 석수역- 삼성산 서울둘레길 산행 화보 (1) / 2015. 5. 14 (목) 10:00 석수역 -11:36 폭포전망대

august lee 2015. 5. 14. 14:47

2015년 5월 14일(목) 오전 10시, 1호선 석수역에 삼락회 회원 12명이 모였어요. 서영종 고문님의 안내로 산능선까지 오르지 않고 서울둘레길을 따라 걸었습니다. 오르락 내리락하였지만 그냥 평지만 걷는 것보다 훨씬 더 운동이 되고 숲길이 참 좋았어요. 거리는 그렇게 멀지 않았지만 땀도 나고 숨이 차기도 하였답니다. 호암산 호압사에서 인증샷을 하고 삼성산 천주교성지 옆으로 내려와 버스로 신림사거리까지 이동하였어요. 우마루 식당 에서 점심을 먹고 헤어졌습니다.

석수역- 호압사 코스는 산행이나 걷기에 좋았지만 호압사로 내려오는 길이 가파라서 다르 분들에게 권장하기가 조금 거북하였어요. 오늘 걸은 서울둘레길 코스는 매우 좋고 편했습니다. 좋은 코스를 안내해주신 서영종 고문님께 감사드립니다. 다음 주 19일(화) 에는 3호선 경복궁역 화랑에서11:30 심윤도 회원님 서예작품 전시회가 있고, 21일(목)에는 제214회 산행인데 대공원역에서 모여 산림욕장을 걷습니다. 어제(5월 13일, 수)에는 등산대회에 출전하여 우리 삼락회 등산부가 노익장을 자랑하며 23개팀이 출전하여 9위를 했답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축하인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8   10:01

18:20

28   10:26

38  10:50

48   11:01

58  11:09

68  11:26

78   11:34

병꽃나무에 꽃이 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