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신단련/삼락회 산행

제225회 수락산 산행 화보 (1) / 2015. 8. 20 (목) 10:00 수락산역 3번 출구-12:10 매월정

august lee 2015. 8. 20. 17:57

2015년 8월 20일(목) 오전 10시, 4호선 수락산역 3번 출구에 삼락회 회원 17명이 모였어요. 4월산악대 윤기중 단장님의 안내로 수락초등학교 건너편에서 산으로 올라가 김시습 선생을 기리는 매월정까지 올랐습니다. 오르는 도중에 비가 억수로 쏟아져서 조금씩 쉬었다가 가까스로 매월정에 들어가서 비를 피하고 커피 타임을 가졌어요. 근래에 비 맞고 산행한 적이 별로 없었는데, 기록을 깼답니다. 내려올 때에도 조심조심 걸었는데 도중에 비가 그쳤어요. 인증샷 하기에 딱 좋은 장소라서 놓치지 않았습니다. 신발에까지 빗물이 들어갔고 땀을 많이 흘렸지만  약 세 시간 20분간 산행으로 정신이 맑아졌어요. 어리는 양말을 한 켜레 사가지고 모두 갈아입고 신었습니다. 고등어구이 정식을 먹었는데, 공영인 회원님께서 점심값을 내주셨어요.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식사 후에 윤기중 4월 산악대 단장님 주재로  치악산 등반에 관한 협의회를 열었어요. 오는 8월 31일(월) 오전 07시에 압구정역 부근 현대백화점 주차장에서 출발합니다.  등산 코스는 구룡사- 칠석폭포-사다리 병창- 비로봉(1288미터)이고, 5시간으로 예상됩니다. 점심을 먹고나서 하산은 비로봉- 입석사 갈림길- 입석대- 황골 매표소이며, 약 3시간 소요됩니다. 그리고 제226회 산행은 8월27일(목) 오전 10시, 2, 4호선 사당역 6번 출구에서 모여, 관악산 국기봉에 오릅니다. 우중에 무사히 산행을 마쳐서 다행입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