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신단련/삼락회 산행

제1180회 용마산- 아차산 둘레길 산행 화보(1) / 2014. 9. 4 (목) 10:00 광나루역- 11:31용마봉

august lee 2014. 9. 4. 15:38

2014년 9월 4일(목  오전10시, 5호선 용마산역에 삼락회 회원13명이 모였어요. 임재수 부회장님의 안내로 용마산 둘레길을 따라 용마산정에 올라갔습니다. 거기서 다시 더 오르니 정상(348미터? 였어요. 인증샷을 하고 차아산 방향으로 내려오다가 긴고랑길을 내려왔습니다. 어제 내린 비로 계곡에는 물이 넘쳐 흐르고 경관이 매우 좋아졌어요. 거의 다 내려와서 아차산둘레길로 연결되는 데크를 따라 걷고 언덕에서는 오르고 내리기를 반복하였습니다. 좋은 경험이지만 아차산 능선길보다 훨씬 더 힘들었어요. 광장중학교 앞 산울식당에서 곤드레방을 먹었습니다.

다음 주 제1181회 사패산 산행은 9월11일(목) 오전10시, 1호선 회룡역에서 모입니다. 4월 산악대에서는 오는 9월 22일(월) 속리산 문장대를 다녀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 10월 25일(토)에는 미래연합에서 주관하는 DMZ 걷기- 양구 두타연-에 삼락원 회원들이 모두 참가할 예정이랍니다. 감사합니다.